클라우드 서비스로 열기

WavePad는 드롭박스, 구글 드라이브, 원 드라이브 또는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파일을 열 수 있게 해줍니다. 드롭박스, 원드라이브 및 구글 드라이브 는 어디서나 파일을 업로드, 저장, 액세스 및 공유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. 드롭박스의 경우 처음 2GB, 원드라이브의 경우 처음 5GB, 구글드라이브의 경우 처음 15GB의 스토리지는 무료이지만, 월별 요금으로 추가 스토리지 패키지를 구매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사운드 클라우드는 온라인 오디오 배포 및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. SoundCloud는 사용자가 3시간 분량의 오디오를 무료로 업로드 할 수 있지만, 추가 업로드는 월별 또는 연간 요금을 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 옵션을 설정하려면, 기존 드롭박스, 사운드 클라우드, 마이크로소프트 또는 구글 계정이 있어야합니다.

'클라우드 서비스에서 파일 다운로드...'를 WavePad의 '파일' 메뉴 아래에서 선택하여 사용하면, 위의 클라우드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본인의 계정으로 인증한 후, 폴더를 탐색하여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WavePad에서 열 수 있습니다. 드롭박스는 오직 WavePad의 '앱\WavePad' 폴더만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클라우드에 저장

WavePad를 사용하면 오디오 파일과 WavePad 프로젝트를 구글 드라이브, 드롭박스, 원드라이브 및 사운드클라우드를 비롯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. 프로젝트 파일은 Dropbox, OneDrive 및 Google 드라이브에만 저장할 수 있는 반면, 오디오 파일은 언급된 어느 플랫폼으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오디오 파일은 사용자의 드롭박스 홈에 있는 '앱\WavePad' 폴더 아래에 업로드 됩니다.

파일 메뉴 밑의 '파일을 클라우드 서비스에 업로드'를 사용해서, 위의 클라우드 서비스 중 아무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그런 후에 WavePad 프로젝트 또는 오디오 파일로 저장할 지의 여부를 선택합니다. 다음으로 폴더를 찾아서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click '업로드'를 클릭합니다.

업로드하는 콘텐츠가 사용자 고유의 콘텐츠인지 꼭 확인하세요. 그렇지 않으면 저작권 침해로 인해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.